쿠모미츠 테마리
또 보자.
20세 MALE, 197cm/71kg, 04.01, AB형
다정한
한없이 장난스러운 성정은 변하지 않았으며,
여전히 타인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것에는 거리낌 없다.
적막(寂寞)
이전에 비해 말 수나 감정표현이 눈에띄게 줄었고, 그늘져있다.
오랫동안 가족을 만나지 못한 애정결핍과 현재 상황에 따른 결과이므로
웬만해서는 대화를 이어나가기조차 힘들 것이지만, 그렇다고하여 비협조적인 것은 아니다.
위선의 종
반절만큼의 도덕성을 지키며 과거의 자신을 연기중이고,
세뇌조차 필요없을만큼 의지하게된 학원에 스스로 얽매여 있다.
ETC.
クモミツ テマリ
4월 1일 생 양자리로, 날이 날이니만큼 생일을 잘 믿어주지 않는다는 소소한 이야기.
- 탄생석 : 하키마 다이아몬드(Herkimer diamond)
- 탄생화 : 아몬드(Almond)
- 마르팡 증후군(Marfan syndrome) : 갑작스레 나빠진 건강으로 인해 중등부 재학중 진행된 검진에서 검사결과를 전달받았다. 남몰래 꾸준히 약을 섭취해왔고, 운동을 해야했다.
tmi. 이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말라버린 몸을 감추고자 최대한 여러 벌의 옷을 덧입는 편이다.
- 졸업 후에는 무기력한 상태 그대로, 학원의 일 외에는 정말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 집도 없음.
가족
어머니와 아버지, 어린 남동생.
뭘 하는지, 생사조차 알고싶지 않은 편.
앨리스
①. 앨리스의 통제력은 초등부 때부터 우수한 편이었다. 실제로 머리카락에서 이어진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의 뱀들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는데, 그것을 통해 주변의 사물을 집는다거나 하는 미세한 컨트롤까지도 가능한데 비해 특별한 언급이 없을 뿐이지 초등부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 였다.
②. 성장하며 그 세밀함이 눈에 띄어 위험능력반으로 이적 되었으며, 사용법을 배워가는 중, 손의 잔 상처들과 오른 눈 아래의 깊게 베인 영광의 상처들이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한다.
③. 실을 엮어 뱀을 만드는 것을 그만두었다. 앨리스 제어구(비녀)를 장착한 이후로는 조금의 컨트롤도 어렵다는 모양으로, 종종 제 앨리스에 제가 꾀어버리거나 머리카락을 잘라내도 비녀를 뺀 뒤 자고 일어나면 원상복구 된다던가 하는 둥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이야기 한다.
④. 실을 타거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응용하기 위해선 꽤 월등한 운동신경이 필요했기에 다소 강도가 있는 운동을 해온 편이다.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
모르겠다.
앨리스 학원
①. 학원에 대한 세뇌교육이 뇌리 깊숙히 박혔다. 여타 학생들보다 더욱 따르는 충성스런 모습을 보이며, 학원을 비난하는 자리를 피하고, 이에 반하는 행위는 절대 삼가한다.
②. 가족의 빈자리를 음흉하게 파고든 것이 학원이었기 때문에, 명령하는 일에 관해서는 스스로 사고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학원의 뜻에 맡겨왔다.
ALICE
실 앨리스
머리카락에서 실을 풀어 조종한다.
홀수 가닥의 실(붉은색)에는 점성이 있고, 짝수 가닥의 실(검은색)은 일반적인 실이다.
TYPE
오래 쓸 수 있지만 한번에 조금씩만 사용이 가능한 타입
사용방법
1. 주로 뱀과 같이 긴 것들.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실의 조종만으로 가져올 수 있을만한 것을 만들었다.
2. 무언가를 썰어버릴 수 있을 정도로 질기면서도 보이지 않는 얇은 실까지도 만들어낼 수 있다.
3. 공중에 설치한 실을 탈 수 있다.
무언가에 걸려 있어야하며, 몸의 균형을 실에 싣는 것이기에 사실상 앨리스의 사용법은 아닌셈.
한계선
이것도 패널티라고 칠 수 있다면, 머리카락과 구분하기 어렵다는 점,
보이지 않는 실로 인해 자신까지도 상처입게 된다는 점.
의상

keyword : sp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