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모미츠 테마리

친구놀이 그만하자.

고등학생 MALE, 187cm/61kg, 04.01, AB형

 

 

느긋한가?

느린 말과 태평한 생각, 물론 선택할 때마저도 그러하다. 조급하거나 서두르는 기색은 조금도 없이 항상 여유가 있는 척을 한다. 상황에 따라 여유로운 척을 하며, 본질 자체는 조급한 편이다. 조급하다는 성격을 약점으로 생각한다. 하여 항상 여유를 갖기 위해 부지런할 수 있도록, 뭘 하여도 달팽이처럼 느린 성정임을 꾸며낸다.

 

다정하거나, 장난스럽거나.

타인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것에 거리낌 없다. 이 애정이 타인이 보기엔 진심이라기보단 실없이 장난스러움이 섞인 행동이라는 것이 문제가 된다. 아무튼, 친구들과의 학원 생활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개구쟁이 쿠모미츠 테마리 라는 것이지.

 

기회주의(Opportunism)

종종 문제가 생길 때면 명확하고 확고한 선택을 회피하며 어느 쪽에도 손을 들어주지 않는 경향이 있다. 결정하는 시간에 비해 상황이 빠르게 흘러가니 그가 선택할만한 시간이 없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나, 결과적으로 그 작위적인 느린 성정으로 인해 가장 마지막에 최선의 선택만을 하게 되어 버린다는 점을 이용하고 있다.

 

 

 

 

 

ETC.

クモミツ テマリ

4월 1일 생 양자리로, 날이 날이니만큼 생일을 잘 믿어주지 않는다는 소소한 이야기.

- 탄생석 : 하키마 다이아몬드(Herkimer diamond)

- 탄생화 : 아몬드(Almond)

- 마르팡 증후군(Marfan syndrome) : 갑작스레 나빠진 건강으로 인해 중등부 재학중 진행된 검진에서 검사결과를 전달받았다. 남몰래 꾸준히 약 섭취 중!

tmi. 이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말라버린 몸을 감추고자 최대한 교복 안에 여러 벌의 옷을 덧입는 편이다.

 

가족

어머니와 아버지, 어린 남동생이 있다.

여전히 사랑하는 가족. 그러나 소식은 듣고싶지 않다.

 

앨리스

①. 앨리스의 통제력은 초등부 때부터 우수한 편이었다. 실제로 머리카락에서 이어진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의 뱀들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는데, 그것을 통해 주변의 사물을 집는다거나 하는 미세한 컨트롤까지도 가능한데 비해 특별한 언급이 없을 뿐이지 초등부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 였다.

 

②. 성장하며 그 세밀함이 눈에 띄어 위험능력반으로 이적 되었으며, 사용법을 배워가는 중, 손의 잔 상처들과 오른 눈 아래의 깊게 베인 영광의 상처들이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한다.

 

③. 실을 엮어 뱀을 만드는 것을 그만두었다. 앨리스 제어구(비녀)를 장착한 이후로는 조금의 컨트롤도 어렵다는 모양으로, 종종 제 앨리스에 제가 꾀어버리거나 머리카락을 잘라내도 비녀를 뺀 뒤 자고 일어나면 원상복구 된다던가 하는 둥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이야기 한다.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

곤충, 동물, 게임 등 모두를 좋아한다. 싫어하는 것을 굳이 고르자면, 귀신!

 

앨리스 학원

앨리스 학원에 대한 세뇌교육이 뇌리 깊숙히 박혔다. 여타 학생들보다 더욱 따르는 충성스런 모습을 보이며, 학원을 비난하는 자리를 피하고, 이에 반하는 행위는 절대 삼가한다.

 

 

ALICE

실 앨리스

머리카락에서 실을 풀어 조종한다.

홀수 가닥의 실(붉은색)에는 점성이 있고, 짝수 가닥의 실(검은색)은 일반적인 실이다.

 

TYPE 위험능력반

오래 쓸 수 있지만 한번에 조금씩만 사용이 가능한 타입

 

사용방법

1. 주로 뱀과 같이 긴 것들.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실의 조종만으로 가져올 수 있을만한 것을 만들었다.

2. 무언가를 썰어버릴 수 있을 정도로 질기면서도 보이지 않는 얇은 실까지도 만들어낼 수 있다.

3. 공중에 설치한 실을 탈 수 있다. 무언가에 걸려 있어야하며, 몸의 균형을 실에 싣는 것이기에 사실상 앨리스의 사용법은 아닌셈.

 

한계선

이것도 패널티라고 칠 수 있다면, 머리카락과 구분하기 어렵다는 점,

보이지 않는 실로 인해 자신까지도 상처입게 된다는 점.

 

 

keyword : spider